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한 가슴보형물로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 > TV&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TV&언론보도

TV&언론보도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한 가슴보형물로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뷰티 작성일18-11-05 17:21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한 가슴보형물로 

자연스러운 가슴성형,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




30334b4a39b48207ad3cf24751a2cafd_1541406
[강남뷰티성형외과 김대희원장]



서울에 거주하는 직장인 B(28세)씨는 남모를 콤플렉스가 있다. 
바로 밋밋하고 볼륨감 없는 가슴을 드러내지 않기 위해 줄곧 답답한 보정속옷을 입는 것이었다. 하지만 B 씨는 몸에 딱 달라붙는 옷을 입어도 볼륨감이 없고, 보정속옷으로는 한계가 있었기 때문에 가슴 커지는 마사지나 마사지 크림을 꾸준히 사용했으나 효과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고 가슴성형을 결심하고 성형외과를 방문하기에 이르렀다.

최근 가슴의 크기가 작고 볼륨감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출산 후 가슴 모양이 변하고 양쪽 가슴의 크기가 달라 스트레스를 받는 환자들이 가슴확대술을 받기 위해 병원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가슴성형을 진행할 때는 자신에게 맞는 보형물을 선택해 전문의와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중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 보형물은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특성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스무스형과 시술 후 안정감이 좋은 텍스처형 두 가지로 나눠져 있다. 특히 인체에 직접 닿는 외피(shell)까지 완제품 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할 수 있는 평이다.

그러면 가슴성형 전 꼭 알아둬야 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을까. 우선 자신에게 맞는 보형물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 성형외과 의료진들의 조언이다. 좋은 보형물은 수술 직후 가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자신이 원하는 볼륨이 줄어들지 않는 특징이 있다. 특히 보형물은 유방암 검사 시 암 조직과 헷갈릴 우려도 없다 보니 안전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이에 강남 뷰티성형외과 김대희 원장은 "가슴확대 수술은 개인 체형의 비율을 고려해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전문 의료진들의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통해 수술방법, 가슴사이즈, 보형물 종류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김 원장은 "가슴성형은 구형구축 방지하기 위해 수술 전후 사후관리 시스템을 제대로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며 "최소절개 수술을 진행한다면 흉터 걱정 없이 자연스럽고, 회복도 빠른 편이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수술 전 주치의가 시술의 전 과정, 경과 관리까지 직접 참여해야 하며, 1:1 전단 마취를 실시해 시술 중, 회복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는 조언이다.




중앙일보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