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뷰티성형외과 김대희 원장, 머슬 앤 피트니스 시상 참여…"공정한 심사 통해 수상자 선발" > TV&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TV&언론보도

TV&언론보도

강남뷰티성형외과 김대희 원장, 머슬 앤 피트니스 시상 참여…"공정한 심사 통해 수상자 선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뷰티 작성일18-10-31 14:18 조회10회 댓글0건

본문

 

 

강남뷰티성형외과 김대희 원장, 머슬 앤 피트니스 시상 참여…

"공정한 심사 통해 수상자 선발"

 

 

 

 

 

084b6489a93716ade558cd04853700a7_1540963
 [2018 머슬 앤 피트니스 아마추어 오픈 클래식 출전선수, 좌측 공미현 선수 , 우측 이송이 선수]​

 

 

 

 

 

강남 뷰티성형외과 김대희 원장이 '2018 머슬 앤 피트니스 아마추어 오픈 클래식'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30대는 물론 40대의 중년 선수들이 오랫동안 훈련을 거듭해 20대를 능가하는 열정을 뽐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머슬 앤 피트니스 아마추어 오픈 클래식은 세계적인 헬스 잡지인 머슬 앤 피트니스가 직접 만들어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개최되는 공신력 있는 대회이다. 

종목은 ▲클래식 피지크 ▲스포츠 모델, 피지크 ▲비키니 ▲원더맘 비키니 4 부문으로 나뉜다.

심사위원 뷰티성형외과 김대희 원장은 "심사에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탄탄한 몸매와 여유 있는 표정 등 뷰티와 관련된 부분이었다"며 "짧은 시간 안에 패션모델 못지않은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는 참가자들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이번 대회에 심사위원, 시상자로 참석하면서 느낀 것은 자녀를 양육하면서도 자신의 꿈을 위해 운동하는 참가자들의 노력과 열정이 대단하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기억에 남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피트니스 비키니 부문, 원더맘 비키니 부문 그랑프리 시상과 스폰서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공미현 선수 피트니스 비키니 부문 출전, 스폰서상 수상 

▲이송이 선수 피트니스 비키니 부문 출전, 스폰 서상 수상 

▲김민채 선수 원더맘 비키니 부문 출전, 그랑프리상 수상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