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밋하고 처진 가슴, 자연스러운 '물방울 가슴성형'… 안정성 입증된 실리콘 이용해야 > TV&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TV&언론보도

TV&언론보도

밋밋하고 처진 가슴, 자연스러운 '물방울 가슴성형'… 안정성 입증된 실리콘 이용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뷰티 작성일18-10-04 16:28 조회21회 댓글0건

본문

 밋밋하고 처진 가슴, 자연스러운 '물방울 가슴성형'… 

안정성 입증된 실리콘 이용해야

 

 

 

 

c36429da6b4ef56963e48c2196bd39bb_1538638

 

 

 

직장인 B(28세)씨는 대학생 때부터 밋밋한 가슴이 콤플렉스였다. 

평소 옷을 잘 입는다는 얘기는 듣지만 다른 친구들에 비해 가슴에 볼륨이 없어 어떤 옷을 입어도 맵시가 살지 않았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같이 무더운 날씨에는 옷차림이 얇아지고, 휴가지에 비키니를 입는 여성들이 많기 때문에 가슴라인을 개선하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

 

 

최근 여름방학, 휴가를 맞아 콤플렉스였던 빈약한 가슴을 개선하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볼륨감 있는 가슴은 옷맵시를 살려주고, 자신감을 더해줄 수 있는 매력포인트가 되기 때문이다. 

특히 빈약한 가슴은 비키니를 입을 때 보정속옷을 해도 볼륨이 살지 않는 한계가 있어 노력만으로는 개선하기가 힘들다.

 

그 중에서도 물방울 가슴성형은 자연스러움과 원래의 자연 가슴 같은 촉감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시술이다. 특히 사람을 일어서서 생활을 하기 때문에 가슴이 중력에 의해 약간 아래로 처지면서 물방울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데, 물방울 보형물은 높이와 돌출 정도, 체형에 따라 맞춤 수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물방울 가슴성형을 할 때는 무엇보다 안정성 있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종근당의 유로 실리콘은 가슴 조직 유착이 잘되고, 촉감이 부드럽고 안정성이 높다.

이에 강남뷰티성형외과의 김대희 원장은 "마이크로 텍스쳐 유로 실리콘은 25년 이상 판매되면서 안전성을 검증받았으며, 유럽에서는 장기간 임상 시험으로 안전성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강남뷰티성형외과 김대희 원장은 "유로 실리콘 물방울 성형의 가장 큰 특징은 봉긋한 폭으로 제작되어 자연스럽고, 처진 가슴인 여성들에게는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새가슴이나 마른 체형의 경우에는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선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김대희 원장은 "가슴성형은 보형물의 돌출 정도, 촉감, 너비와 높이에 따라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래된 노하우를 갖춘 병원이라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가슴성형은 환자에 따라 통증, 멍, 붓기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만큼, 전문의와 정확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메디컬리포트=오현지 기자]

medicalreport.kr/news/view/4916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