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뷰티성형외과, ROAD FC와 업무협약 체결.. ROAD FC 선수들에게 의료지원 > TV&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TV&언론보도

TV&언론보도

강남뷰티성형외과, ROAD FC와 업무협약 체결.. ROAD FC 선수들에게 의료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9-21 11:48 조회166회 댓글0건

본문

ce27aa9555b4f59c7b08d5f70dceec34_1505962

 

 

강남뷰티성형외과(원장 이영근)가 ‘New Wave MMA’ ROAD FC (로드FC, 대표 정문홍)와 MOU를 체결했다. 강남뷰티성형외과는 ROAD FC 선수들의 의료지원을 하게 됐다.

 


지난 7일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강남뷰티성형외과에서 ROAD FC와 강남뷰티성형외과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ROAD FC 권영복 실장, 강남뷰티성형외과 이영근 원장, 김대희 성형외과 전문의가 참석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쉴 새 없이 공격과 방어가 이루어지는 종합격투기의 특성상 선수들의 부상은 갑작스레 찾아온다. 특히 얼굴은 타격으로 인해 쉽게 다치게 되고, 코뼈가 골절 되는 등 수술이 필요한 부상도 빈번하게 일어난다.

 


선수들의 부상 치료를 위해 ROAD FC와 강남뷰티성형외과가 손을 잡고, 선수들 지원에 나섰다. 부상 선수들의 상처 치료는 물론, 외적인 부분까지 케어해 선수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ROAD FC 권영복 실장은 “경기 내내 치열하게 싸우는 종합격투기는 부상이 언제든 찾아올 수 있다. 부상 당한 선수에게 경기 후 안정적인 치료는 필수다. 강남뷰티성형외과와 업무협약으로 ROAD FC 선수들이 좋은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강남뷰티성형외과는 반영구필러연구회 회장, 국립의료원 의료자문위원, 대한줄기세포학회 이사, Long-V 리프팅 개발자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진 이영근 원장이 운영하고 있는 병원이다. 최고의 실력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가 최상의 의료 시설과 서비스로 ROAD FC (로드FC) 선수들을 치료할 예정이다.

 


강남뷰티성형외과 이영근 원장은 “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종합격투기 단체 ROAD FC 선수들을 돕게 되어 기쁘다. 강남뷰티성형외과는 최고의 의료시설과 뛰어난 실력은 가진 의료진들이 있다. ROAD FC 선수들이 치료를 받고, 시합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